길이 이야기(Giri's Story)

설.. 고속버스 귀성길 전쟁. --;; (부산 방문기) 본문

일상생활

설.. 고속버스 귀성길 전쟁. --;; (부산 방문기)

길이 2009. 1. 28. 05:2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처럼 서울에 또 눈이 내렸단다. 다행히 서울에 없었으니 망정이지 하루늦게 내려왔으면 ... 얼어죽을뻔..ㅠ.ㅠ;; ㅋㅋㅋ

설 귀향길 KTX 차표를 예매하지 못해.. 정말 몇년만에 고속버스를 타고 고향인 부산에 내려갔다.
장장 7시간 반... --;

흐미... 평소 KTX 3시간도..지루해서 사지가 오그라 들었는데...
7시간 반을 버틸려니... ㅠ.ㅠ;;; 말로 설명을 못한다.

그렇게.. 힘들게 내려간 부산..
흠... 이제는.. 조금 낮설다고 할까?

첫날은 아는 지인들이랑 지인가족들좀 만나고...
둘째, 셋째날은.. 가족들과 오붓하게.. 지내다 왔다..
머..셋째날이라고 해봤자 이른점심먹고 바로 올라오긴 했으나...

쩝..
문제는... 올라오는 고속버스..
장장 8시간 반... ㅠ.ㅠ;;
이거.. 설 연휴를.. 거의 고속도로에서 보낸거 아닌가 싶다..ㅠ.ㅠ;

아래 사진은.. 설 당일날... 광안리 해수욕장..
역시나 양력 1월 1일이 아니라서.. 해돋이 보려 나오는 사람이 없다.
다들 친척들 문안인사 드리고 있을테니..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전 한적한 겨울 바라... 밤에 봤으면 더 이뻤을텐데...
광안리가 조용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력 첫 해~~ 구름이 좀 있어서... 해를 바로 볼 순 없었지만..
그래도 첫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찬란하게 빛나는..2009년 첫해~~~
올 한해 좋은일만 가득하고... 올해 꼭 여자친구 만들잣~!!!!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