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LG-KH2100 뷰티폰 500만화소 카메라 화질 테스트 본문

일상생활

LG-KH2100 뷰티폰 500만화소 카메라 화질 테스트

길이 2009. 1. 4. 07:27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 4~5년만에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매법 핸드폰을 바꿀때마다 4~50만원씩 투자하며 핸드폰 신기종을 썼었는데...
요즘은 신기종의 경우 7~80만원을 호가하네요. 마음같아서는 햅틱2나 옵니아 쪽으로 마음이 굳혀졌으나...
공짜폰으로 갈아타볼까 하는 마음에 몇일 리뷰를 찾아봤으나... 역시나 공짜폰으로는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었습니다.

그래서 고민끝에... LG의 디스코폰을 살것이냐 뷰티폰을 살것이냐 궁리하다가...
결국 뷰티를 질렀습니다.

ㅎㅎㅎ

사용자 편의성면에서는 디스코폰이 더 좋을 것 같긴한데...
뷰티를 선택한 이유는 카메라기능때문입니다.

다른 분들의 리뷰를 통해 500만화소의 성능이 나오지 않는다고 하시지만...
그래도 일반적인 카메라폰이 2~300만화소인것에 비해.. 뷰티폰은 500만화소이니..
일반적인 디지털카메라에 비하면 못하겠지만...
다른 여타 카메라폰에는 뒤쳐지지 않을것이라고 보고... 뷰티를 선택했습니다.

핸드폰이 사무실에 온 첫날...카메라가 카메라 테스트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니터 화면 접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질테스트를 위해 원색을 접사...
생각보다 잘 나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때요? 색감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대략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음.. 주위밝기에따라 영향을 많이 받기는 하지만... 다른 카메라폰에 비해 셔터 반응 속도가 좀 빠른거 같아서
대만족입니다.

물론 디지털 줌방식과 어두운 곳에서의 촬영은... 역시나.. 비추네요.

하지만... 핸드폰 카메라 치고는.. 대 만족.. ㅎㅎㅎ
앞으로 이후 포스팅을 통해 카메라폰의 위력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
지켜봐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