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조카 현우의 첫돌기념 성장동영상 - 친누나 작품이랍니다. 본문

일상생활

조카 현우의 첫돌기념 성장동영상 - 친누나 작품이랍니다.

길이 2009. 2. 13. 03:0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달에 친누나가.. 조카 돌잔치가 한달 앞으로 다가왔으니 그래도 컴퓨터밥 먹고 사는 내가 만들어줘야 되지 않겠냐고 다짜고짜 성장동영상이란걸 만들어 달라고 이곳저곳의 잘만들어진 작품을 구경시켜줬드랬다.

남들 시선이 걱정이 된건지... 첫아이라 잘해보고 싶었던건지.. 나름 초조해하며 걱정하길래.. 사진이랑 동영상 정리한거 보내달랬더니... 파일 정리한다고 차일피일 미루면서 한달이 다 갔다.
알고 보니.. 컴맹인 누나가 직접 만들고 있었다.. 헐...

돌잔치 2주전... 개인적으로 눈수술도 있고 해서... 동영상 만들 시간없을거 같다고 그랬더니... 벌써 다 만들어서 구경시켜준단다..

파일을 받고... 별 기대없이 플레이를 눌렀는데... 허거덕~!
완전 쑈킹했다....
우리누나 분명이 컴맹인데.... 엄마표성장동영상이라고 몇개 찾아봤었던 지라 대강 그정도 수준이겠거니..했더니..
장난이 아니다...

ㅎㅎㅎ... 내가 만들었다면 이정도가 나왔을까? 이야~~
참..엄마의 힘은 대단하다...

현우야~ 생일 축하한다~~  건강하게 잘 자라야데~~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