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리뷰] 로벡스 Trifrutta 3칸 접시 본문

리뷰,체험,사용기

[리뷰] 로벡스 Trifrutta 3칸 접시

길이 2010. 10. 25. 23:31

 

로벡스의 Trifrutta 3칸 접시

 

5겹의 특수한 폴리스틸렌수지 가공으로 로벡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구사해 충격에 강한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 로벡스 Trifrutta 3칸 접시!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

 

자~ 오늘은 로벡스의 Trifrutta 3칸 접시를 리뷰해 볼께요~

 

 

 

제품을 받기 전엔 접시가 이렇게 큰 지 모르고 있었는데... 받자마자 깜짝놀랬네요.

size를 눈여겨 보세요. 가로x세로가 30cm에 높이가 7.5cm 결코 작은 사이즈가 아니랍니다.

 

볼의 용도는 머 쓰는 사람 마음이겠지만, 반찬그릇으로 이용해도 좋고, 술안주 접시로 이용해도 좋고,

유리와 자기로 특수코딩된 표면처리 덕분에 냄새가 베일 수 있는 음식이나 색이 벨 수 있는 음식물을 담아도 끄떡없답니다.

 

 

 

이태리에서 생산되어 손으로 마감처리되었다는 라벨이 보이시나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접시랍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와이프랑 오붓하게 맥주한잔, 캬~

이쁘게 맥주안주를 담아온 와이프가 어찌나 사랑스럽던지...ㅎㅎㅎ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접시가 평범한 접시가 아니란걸 설명해 주었죠. 그랬더니 당장 내일 시험해 보겠답니다.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음날이 되었죠.

 

 

 

와이프가 처가에서 받아온 마늘을 까보겠다고 하면서 사진을 찍어놨더랬어요.

ㅎㅎㅎ 귀엽죠?

 

그릇에 냄새가 자꾸 벤다고 유리 접시에 담자니 크기가 모자라 접시를 여러개 꺼내야 되고 플라스틱 볼에 쓰자니, 쏴~한 마늘냄새때문에 몇번이고 설걷이를 하기 귀찮아서 어제 제가 했던 말도 있고해서 한번 시험해 봤답니다.

 

 

 

짜잔~ 다 까고 사진 한장 더 찍었데요.. 마늘을 다 까고.. 얼마전에 구입한 믹서기로 마늘을 슝슝~ 갈고..

다 갈아진 다진마늘은 빈 공간에 놓았는데.. 아쉽게 그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마늘 다진다고 바빴나봐요. ^^

 

본인도 새그릇인데 냄새베일까봐 내심 걱정이 되면서, 안되면 걍 이 용도로만 써야지 맘 먹고, 마무리를 하고 설거지를 하면서 냄새를 맡았는데...

우와~~ 희안하게도 냄새가 안난다네요. 아직 서툴러서 시간이 꽤 걸려서 마무리 했는데...

설걷이 한번에 효과를 확~! 느꼈다네요. ㅎㅎㅎ

 

신기해하면서 사진을 보여주는 와이프를 보면서... 저두 잼있었답니다.

 

 

 

요즘 이것저것 담아서 간식거리도 내어오고... 밥 먹을때 반찬도 담아보고... 하나만 더 있었으면 하는 울 와이프 눈치에... 하나를 더 질려줄까 고민중입니다. ㅋㅋㅋ

 

 

 

TV영화보면서 간식거리를 내왔는데... 먹음직스럽죠?

 

 

 

그릇 크기가 큼직해서 용도가 아주 많을꺼 같습니다. 포기김치꺼낼때 국물이 안흐르게 담아놔두 되고,

고기양념재어놓을때 사용해도 좋을 듯 싶네요.

 

어때요? 하나 가지고 싶으신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