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리뷰] 아이폰4 드디어 내손에! 화질이 끝내줌ㅋㅋ^^ 본문

리뷰,체험,사용기

[리뷰] 아이폰4 드디어 내손에! 화질이 끝내줌ㅋㅋ^^

길이 2010. 9. 11. 19:28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4g가 내손에 들어왔다!

근 1년 반 넘게 기다렸던거 같은데.. 중간에 한번 못 참고.. LG폰으로 바꿔 쓰다가...

3GS 발표 소식을 듣고 한번 울고, 실제 발매일에 3GS 사용자를 직접 보고 한번 울고...ㅠㅠㅠ

 

4G발매 소식을 듣고 와이프 핸드폰도 바꿀때가 되서 열심히 설득끝에 같이 구입하기로 마음먹고 있던 찰라...

추석때 고향내려가는 부산행 KTX 열차표 끊으려고 밤새운김에 아이폰 4G도 신청해 볼까?

새벽내내 인터넷과 삽질~! 서버는 열리지도 않고... 열차표나.. KT-아이폰 예약페이지나?

 

우여곡절끝에 운좋게 시즌1-1차에 걸려서...

오늘 와이프꺼랑 2대를 수령했다.

 

ㅎㅎㅎㅎ 오늘 발송해서 남들보다 하루늦게 받을줄 알았더니.. 택배수령 고객들은 어제 발송이 되었다고한다.

나는 보상기기변경이라 선개통되어 발송되었고, 와이프꺼는 번호이동이라 수령후 전화해서 개통처리~!

 

오늘 개통처리가 많아서 3시간정도 소요될 수 있다는 안내를 받았다.

 

 

 

 

옆에 직원 3GS와 비교사진... 확실히 화면이 3GS보다 선명함에 한번 놀랐다.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 대략 만족.

 

 

 

3GS 본체에 양면테이프를 붙여놨다고 해서 커버를 벗기고 비교를 못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ㅎㅎㅎ 3GS가지고 있던 이대리가 아직 구입한지 1달밖에 안됐는데 구닥다리가 됐다고... 약올라하는 통에 한번 웃음바다가 되었다. ㅋㅋㅋ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직접 눈으로 보면 선명함의 차이가 확연히 드러난다. 삼성의 갤럭시 S는 아이폰 4G보다 더 선명하다고 하던데... 대체 얼마만큼 선명할까?

지금으로선 이정도 선명도에 만족한다. ^^

 

 

 

 

왼쪽은 아직 보호커버를 뜯지 않은 와이프 4g, 오른쪽은 이미 손때묻힌 my 아이폰4g ... ㅎㅎㅎㅎ

 

 

 

아직 아무것도 설치한게 없지만.. 보기만 해도 뿌듯하다.

아이팟 터치 쓸때 유용하게 썼던 어플부터 설치하고... 심심할때마다 하나씩 어플 체험을 해봐야 할거 같다.

 

상세 프리뷰는 주말에 짬짬히(?) 수정해봐야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