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나들이] 2009 여의도 벚꽃축제~ 사람 많다~~ ㅋㅋㅋ 본문

여행_나들이

[나들이] 2009 여의도 벚꽃축제~ 사람 많다~~ ㅋㅋㅋ

길이 2009. 4. 13. 21: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 역시.. 축제는 평일에 가야된다... 무슨 사람이 이리도 많은지...
ㅋㅋㅋ 벚나무에서 떨어지는 벚꽃잎많큼 사람 머릿수도 많다. 근데.. 정말 이쁘긴 이쁘더라..
내년엔 평일에 휴가내서 가봐야겠다..

윤중로 거리엔 사람이 너무도 많아서.. 여의도 공원에서 산책을 하면서 이런저런 생각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나마 한산한 여의도 공원...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많아서.. 빈 벤치찾기도 어려웠다. 겨우겨우 구석자리에 앉아서 지나다니는 사람구경... 자전거 타는 꼬마들 구경...

종근이형 부부는..택시타고 서울역으로 보내고.. 호준이형과.. 이런 저런.. 살아가는 이야기도 하면서
여유로운 낮시간을 보낸다.

'형~ 집에가서 뭐할까?'

'영화나 보지..머~'

'그래.. 집에 가자~~'

그렇게 여의도 공원을 떴다. 역시나 집에가는 버스안... 사람이 많다..
올 봄이..이렇게 다가왔구나~~~

내게도 화사한 꽃이 필때가 되었는데~~ 곧 찾아오겠지? 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