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몸에 좋은 허브~ 허브향초 본문

여행_나들이

몸에 좋은 허브~ 허브향초

길이 2008. 10. 18. 14: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우형네 방에서 이상한 향초를 피우길래 뭐냐고 물었더니 집 근처 허브랜드를 소개시켜줬다.
점심을 먹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들려서 향초를 구매하기위해 허브샵에 들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장에 들어서자 여러가지 허브향들이 코끝을 자극했다. 이렇게 많은 허브제품이 있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찾던 허브향초.. 그리고 촛대들... 예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장안이 아주 깔끔하면서도 많은 제품이 있어 천천히 구경했다. 구경중에 매장관리인으로 보이는 아주머니가 허브차를 내어 주었다. 아주 깔끔한 맛이다. 그리고 페퍼민트 오일을 귓등에 발라주었는데 은은하고 청량한 향기가 코에 느껴진다. 이내 머리가 아주 맑아지고 시원해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구매한 허브향초. 용우형이 사용하는 페퍼민트도 좋긴한데 어떤게 좋을까 고민되어 셋트를 샀다.
1팩에 5,000원. 향도 1개당 100원정도 하는데 처음엔 향초받침이 필요하기때문에 다른 향기도 사용해 볼겸 셋트 1개와 페퍼민트 향초 10개를 구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향초를 피우는 모습... 라벤더와 로즈마리를 피워봤는데 나름 향기로운 향이 온 방안을 휘감았다.
호준이형 말로는 이제 홀아비냄새 안나겠네... 그런다. ㅎㅎㅎㅎ

나 나름 잘 씻는다구!!!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숙면과 정신건강에 좋은 허브향초...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시라~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