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맘편히 작업할 수 있게 해주세요, 모니터교체 프로젝트-BTC 모니터 본문

IT기술,개발/컴퓨터,IT정보

맘편히 작업할 수 있게 해주세요, 모니터교체 프로젝트-BTC 모니터

길이 2007. 11. 7. 22: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 포스팅에 모니터 사진이 넘 깔끔했나요? 그래두 나름 바꿔주실 이유가 된다고 생각했는데..
포스팅 올라온 글들을 보면 사정들이 거의 비슷비슷 하긴 합니다. 그만큼 경쟁자들이 많다는 이야기죠.

이벤트 첫 포스팅 이후로 지나가는 사람들은 코멘트 응원해주지.. 마음은 설레이지.... 뭔가 좋은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기대감에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같이 버즈 블로그에 들려서 눈이빠지게 발표나는 날만 기다렸는데
발표가 날때가 지난거 같은데 왜 이렇게 소식이 없나했더니...

아뿔싸~
한 당첨자가 어떻게 연락을 취하는지 글을 올려 우연찮게 당첨자 발표가 났었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그것도 5일전에 발표가됐었다니... ㅠ.ㅠ;; (부럽기두 하구.... 속상하기두 하구...)
왜 메뉴에 공지사항이 있다는걸 모르고 참여자 리스트만 매일같이 뚫어지게 들여다 보고 있었는지....
경쟁자들이 늘어나는 것에 대해 불안감때문에 그랬나봅니다.

하늘두 무심하시지... 하여간 머... 다음 발표때는 누적된 포스팅들두 대상에 포함시켜준다니...
아직 포기하기엔 이르겠죠?

아무튼 당첨되신 하윤이네집 주인장님~ 무지무지 축하드리구~ 저한테두 당첨자의 기운을 불어넣어주세요. 얍!~ㅎㅎㅎ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말이나 퇴근하고 돌아온 저녁에 집에서 작업할때 화면입니다. 회사에 웹개발팀이 자리를 잡은지 얼마되지 않아
프로그램 개편하랴, 버그 수정에... 해도해도 끝없는 싸움을 하고 있답니다.
회사 업무용 PC라면 회사에 청구해서 구매해 달라고 하면 될 것을... 회사에서 먹고 자는것도 하루이틀이지...
집에서 담배피면서 맘편히 할 마음으로 항상 PC와 싸움 중이랍니다.
이전 포스트에서 이렇게 더 상세히 썼으면 기회가 빨리 왔을런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작업 화면까지 공개하게 되네요.
서버와 관련된 IP나.. 보안 수치는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이해해 주세요. ^^*

보시는 바와같이... 작업할때도 마음이 갑갑합니다. 핑이 잘 날라가는지... 디버깅하랴... 결과화면 출력하랴... 통신모듈은 제대로 동작하는지... 사용자들은 들어와 있는지...
좁은 화면에 이리저리 마우스를 움직여 보지만... 좁은 공간에 한계가 많네요.

부디 도와주세요~ 흑흑..ㅠ.ㅠ;;
머.. 게임이 나쁜건 아니지만... 게임하는거 보다..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 네티즌에게 더 좋은 점수 주실꺼죠?



중복포스팅을 해서 이 간절한 마음이 전해질까 하는 기대감보다는...
하루에도 몇백명씩 다녀가는 블로그에 포스팅 공개로 인해 이벤트 경쟁자가 더 많이 생길거 같은 불안감도 엄습하는 건 사실입니다. (지금 잘하고 있는건지... ㅠ.ㅠ;;)

머.. btc 입장에서는 그래두.. 이벤트 홍보공헌자에게 플러스 점수라두 더 주지 않을까 싶은데... (그렇죠? ^^*)


오늘 하루도 어김없이 흘러갑니다. 어제~오늘 회사에는 IDC의 제휴업체 부주의로 서버다운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마른하늘에 날벼락이라고... 어제부터 그렇게 이상 트래픽 증가에 대한 경고 피드백을 줬더니 기어코 사고를 치고 말았네요. 아무런 대처도 안해주고 문제없다고 계속 우기더니 사고가 나니까 이제서야 원인을 파악 중이라는데... 퇴근할때까지 확답을 받지 못하고 와서 그런지 마음편히 잠이 들거 같지가 않습니다.

내일 제발 아무일 없이 지나갔으면 좋으련만...
지금두 열심히 원격으로 시스템 모니터링 중인데... 원격화면 보고 있으면 괜실히 서글퍼지네요.
세션사용자도 한화면에 안들어오고 시스템 로그 확인하랴 스크롤 왔다갔다~

그래~ 그래두... 조금만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들릴꺼라고 믿으면서...~
원격접속도 해놓고. 핑테스트도 여러개 걸어놓고... 디버깅도 하면서... ... 음냐..
행복한 상상에 잠깁니다.

새 포스팅에 기원을 듬뿍담아~~ 다시 날려봅니다~~ ㅎㅎㅎ
화이팅~~~! ^^**

사용자 삽입 이미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