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보기만해도 설레이는 와이드 모니터~! BTC 제우스 7000 240MA 본문

IT기술,개발/컴퓨터,IT정보

보기만해도 설레이는 와이드 모니터~! BTC 제우스 7000 240MA

길이 2007. 10. 20. 20:34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나의 귀여운(?) 15" 애마 vs BTC정보통신 제우스 24" 7000시리즈 240MA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모처럼... 블로깅을 하는 이유는...
아~~ 위에 모니터.. 보기만 해도.. 갖고싶다... 갖고싶다... 갖고싶다... 갖고싶다...
ㅠ.ㅠ;;

내가 왜 이 모니터로 바꿔야 하는 지... 이제.. 넋두리 한번 풀어볼까??




서울로 상경한지 벌써 4년, 프로그래머 전산짬밥을 먹은지도 6년이 넘었다.
홀로 자취생활한답시고 쥐꼬리만한 월급을 모으고 모아도.. 매달 월세내랴 공과금 납부하랴, 카드값 메꾸랴
빠듯한 살림살이다.

평소 게임을 썪 즐기는 편이 아니라 지금 사용중인 15인치 모니터도 써줄만 하다고 생각했던게 엇그제같은데...
요즘은 워낙 고사양의 PC제품들이 많이나와 어느덧 나의 애마는 구닥다리 PC로 변해버렸다.
하지만 그래두... 지금의 나를 굶지않고 꼬박꼬박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게 해준 고마운 놈이다. ^^;

하지만 흘러가는 시간은 붙잡을 수 없다 했던가? 블로그에 글 하나 쓸려고 사진도 이쁘게 찍고, 포토샵으로 수정하면서... 아... 정말 모니터 좀 바꿨음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하물며 회사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하던 컴퓨터를 사용하다 집에와서 이것저것 자료를 찾을라치면,
왜 이렇게 홈페이지들이 대문짝만하게 크게느껴지는지... 해상도가 1024x768 밖에 지원하지 않는
내 애마는 자료 좀 찾을라치면 스크롤바를 열심히 움직여야 아~ 이런게 있구나... 할 정도니...
사람마음이 정말 간사한가보다...
좋은 제품 몇번 써보면 안좋은 넘은 눈에 들어오지두 않는다는데...그래서..집에오면 컴퓨터 사용시간이 점점 줄어드는것만 같다.
그래두 밥은 먹구 살아야지 하는 마음에... 오늘두 PC앞에 덩그러니 앉아 있는 나... --;

오늘, 같은 직장에서 일하는 직장동료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 BTC 이벤트에 참여해보라구 권유한다.

난~ 단번에.. 아~ 이거구나... 싶었다.
나를 위한 하늘이 주신 기회.... 어떻게하면 잡을 수 있을까?

최대한 불쌍한 척, 애처로운듯 글을 쓸까.... 아님 지금보다 더더 불쌍하게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고장난 CRT모니터 사진하나 구해서 구원을 원하는 애절한 글로 도배를 할까...

...

진심이 통하면 열린다 했던가... 그냥 사는 이야기나 해보자는 마음에... 이벤트를 빌미로 블로그를 남겨본다.
아래는 버즈와 BTC정보통신이 진행하는 "입소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이다.

BTC정보통신... 오래전부터 대기업제품들과 경쟁하며 중저가형 LCD모니터를 생산하던 업체로 알고 있었는데
치열한 IT시장에서 오래도록 버텨준 것두 놀라울 뿐더러... 제품의 사양이 놀랍도록 고급 사양이다.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이 정말 자랑스럽다. ^^ 이런 업체들이 건승해서... 나같은 자취생들두 돈 걱정안하구 좋은 제품 많이 쓸 수 있게... 오래오래 건승했음 좋겠다.





생긴것두 샤프하게 잘 빠졌구.... 명암대비부터 응답속도... 다 좋지만 제일 마음에 부는 부분이.. 1920x1200... 뜨어~~ 모니터 해상도가.. 아주 끝내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것이... 내 귀여운 애마다.. 원래는 귀여운이 아니라... 똘똘한 애마였는데... 우째 위에 BTC 모니터랑 사진을 붙여놓으니... 자연스레 귀여운(?) 놈이 됐다. ㅎㅎㅎ

그래두.. 꼼꼼한 성격덕분에... 제품에 흠집하나 없이.. 닦고 문지르고... 반짝반짝~ 관리하던 놈인데...(아직 처음 구입했을때 모니터에 붙어있는 스티커도 안뜯어져있다.. --;)
제조일자 2002년 1월... 구입은 2003년 가을쯤? 흠.. 벌써 4년을 쓰고 있당.
내가봐두 알뜰한 내가 정말 기특하다... ㅎㅎㅎ

BTC 이벤트에 당첨만 된다면 5년~ 아니... 더 오래도록 깨끗하고 유용하고 사용할텐데...
담당자님은 이 간절한 마음을 알아주실래나?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애마의 문제는 바로 요거다... 15인치의 크기적 제한때문에 해상도가 이모양이니... 어떤 프로그램을 띄워두 깝깝하다.
남들두 다 이런 상태라면 굳이 신경쓰지 않겠지만...
남들은 월드컵 경기장만한 오밀조밀 이쁜 그림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화면을 자랑하지만...
어디... 이런... 페이지만 열면... 왠만한 홈페이지는 10줄도 못 읽는다... 쩝

사실 내 컴퓨터 불평하자고 쓰는 글은 아니다.
지금까지 오래도록 고장안나고 잘 버텨준것두 고마운데... 글을 쓰다보니.. 비교가 되서.. 자꾸 이상한 쪽으로 흐른다.

나에게는 나름 많은 배움을 주었고... 지금까지도
회사 전산장애가 나면 달려가지 않고 집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마운 넘이다.
(물론 원격으로 회사 시스템에 들어가면 해상도 차이가 나서 스크롤때문에 불편한 점이 없지않아 있지만...)

BTC~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많이 만들어주시고...
꼭 써볼 기회가 된다면 아주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자신이 있습니다. 꼭 기회를 주세요~
우리나라 IT산업 발전에 기여한다 생각하시고 좋은 프로그램 만드는데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화이팅~~~ ^^;;

연락처 : 다음메일: cyk486
이벤트 참여 => http://btc.ebuzz.co.kr/event.ph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