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꿈, 말하는대로 이루어진다 中에서 본문

전략_경영_마케팅/beyond the secret

꿈, 말하는대로 이루어진다 中에서

길이 2009. 4. 14. 23:25

" 매일 아침 가장 빨리 출근한다"
"회사에서 감기가 유행하던 때에도 나만 건강을 유지했다"
"초등학교 시절 달리기에서 1등을 놓치지 않았다"

당신의 인생을 돌아본 후 '나는 00 만큼은 최고다'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을 떠올려 보자

인생에서 최고라고 할 만한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한다면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떠올려보자.

'00에서 최고'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자신이 무엇에 몰두하는지 알게 해주고 선구자나 개척자로서의 성공 체험을 새롭게 인정하는 기회가 된다

사람들은 함께 일할 상대나 인생 상담을 할 상대 역시 '00에서 최고'인 사람을 선택한다

이처럼 최고라는 인상을 만드는 것은 기회를 잡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나는 00에서 최고'라는 것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사람들에게는  항상 예기치 못한 기회가 찾아온다.


나는 밥을 가장 빨리 먹는다

나는 항상 제일먼저 웃음을 터트린다

나는 회의에서 가장 많은 발언을 한다

나는 메모에서는 일등이다

나는 건강 체질이다

나는 영업실적이 전국 일등이다
 


-꿈, 말하는대로 이루어진다 中에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