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내가 믿기때문에 가치있는 것이다 본문

전략_경영_마케팅/beyond the secret

내가 믿기때문에 가치있는 것이다

길이 2008. 12. 8. 11:00

자신의 가치는 자기 자신에게서 나온다는 점을 명심하라.

다른 사람들이 그렇다고 말하기 때문에

가치 있는 것이 아니고, 또 내가 이루려고 하거나
이루어놓았기 때문에 가치 있는 것도 아니다.

오히려 내가 그렇다고 말하기 때문에, 내가 그것을 믿기 때문에, 그리고 무엇보다 그 가치만큼 행동하기 때문에 나는 소중한 것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