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 이야기(Giri's Story)

[리뷰] 오랜만에 지른 NDSL~! 진짜 잼나네요~ 본문

리뷰,체험,사용기

[리뷰] 오랜만에 지른 NDSL~! 진짜 잼나네요~

길이 2007. 3. 5. 06:42
당신의 두뇌나이는?
장동건이 CF에 등장하여 호기심을 자극했던 바로 그 문제의 제품... 닌텐도 DS Lite(NDSL)!!!

뭔가 재밋는 꺼리를 찾다가 우연히 회사에서 담당하고 있던 서비스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하다가
경품으로 뭘 줄까 고민하다...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NDSL을 올려보았다.

아쉽게도 사업팀에서 이벤트 승인을 해주지 않아,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못했지만...
나름대로 NDSL 홍보 자료를 접하다 보니... 호기심에 빠져...

그만.... 지르고 말았다.
NDSL본체 + 스킨 케이스 + 영어 삼매경(S/W) + 두뇌 트레이닝 + 액정보호 필름
합이 21만원...

흠... 옥션에 1만원짜리 쿠폰이 있어서.. 다행히 만원할인받아서 사긴 했는데...

드뎌 문제의 제품이 왔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NDSL 본체에 스킨 케이스를 작착한 모습(JOYTRON)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뒤로 보이는 케이블은 ... 지금 충전중이라... ㅋㅋㅋ ]



이쁘죠? "젯 블랙" 색상이 케이스에 지문이 잘 탄다고 해서 스킨케이스를 끼웠더니 지문두 안묻구 좋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NDSL 풀셋~ 구경하시라~~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넘들이 NDSL의 게임팩인 DS 전용 게임팩("DS카드" 라고들 하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 유명한 "매일매일 DS 두뇌 트레이닝"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영어삼매경" ]


사실 NDSL 지른지 벌써 3주가 지났다. 사진을 지금에서야 올리는 이유는...
매일매일 트레이닝에.. 공부에.. 하다보니...
사실.. 처음 직장생활하면서... 새로운 재밋거리를 찾았던 본래취지를 넘어서... 공부만 하고 있자니...
뭔가 모자랐다.

그래서... 중고 게임타이틀을 몇개 질러서... 지겨우면 되파는 방식으로.... 즐겨보기로 했당..

새로 추가된 소장용 목록이다.. ㅋㅋㅋ
겁나 재미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열혈응원단" (오쓰! 싸워라! 응원단!) ]

리듬게임 대표작이다... 스타일펜으로 터치패드를 찍어가며 리듬을 맞추는 게임~~ 꼭 권장하는 게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넘은 말안해두 다 잘아는 "마리오 카트!" ]

근데.. 하면서 느낀거지만 우리나라 카트라이더가 왜 그렇게 욕을 먹었는지 이제야 알것 같다.
완전 내용이 똑같다..똑같애!!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닌텐독스 시리즈 중... "닌텐독스, 달마시안과 친구들" ]

DS에서 강아지를 기르는 게임인데... AI가.. 환상적이다.. DS의 강점인 터치패드를 이용하여 강아지를 쓰다듬구, 내장된 마이크로 강아지 이름도 부르고, 앉아, 엎드려와 같은 훈련도 시킨다.
제 강아지 이름은 "럭키!"인데... 마이크에 대구.. 럭키~ 하면..진짜 온다~ ㅋㅋㅋ 신기신기~~
재롱도 무리고.. 한가할때 가끔켜서 놀아주고 있다.. ^^;

여성들이 재미있어할만한 게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핑키 스트리트 - KIRAKIRA MusicHour ]

이것도 열혈응원단과 같은 리듬게임의 한 종류인데... 키포인트는... 기타를 치듯이 줄을 팅기거나 코드를 눌러주면 음악이 연주된다. 응원단 게임과 마찬가지로 악보대로 잘 눌러야 옆에 꼬마 아가씨 캐릭터가 춤을 잘 추면서.. 진행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엘리트 비트 에이전트 ]

"열혈응원단"이 일본어로 된 게임이라면... 이 타이틀은.. 북미지역에 발매된 미국판 열혈응원단 게임이다.
진행방식은 열혈응원단이랑 같지만, 수록된 곡은 영어곡들이다.
열혈응원단의 리듬은 가사에 딱딱 들어맞는 느낌인데... 북미판은.. 약간 어설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서울 지하철 노선도 ]

매일 회사-집.. 회사-집만 하다보니.. 서울에 올라온지 3년이 넘도록 다른지역을 갈때마다 지하철 노선표를 꺼내든다. 그래서.. 관련 동호회에서 공개형 자료를 구했다. 요긴하게 쓰일거 같다.. ㅋㅋㅋ


음.. 이제 1달째가 되어 가는데.. 이제 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느낌이 든다.
ㅋㅋㅋㅋ 심심하신분들.. NDSL ... 지르세요~~~ 잼나요~ ^^


Comments